전체 메뉴 보기

HOMEKNOWPeople &

URL복사프린트

People &

세븐럭 테니스의 왕자
강남코엑스점 오퍼레이션팀 이성호 차장
시간이 부족한 현대 직장인들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관리는 필수입니다. 한 리서치에 따르면 ‘근무시간이 줄어든다면 하고 싶은 일 첫 번째가 운동’이라는 발표가 있을 정도로, 운동은 하고 싶지만 막상 쉽지 않은 것으로 인식되고 있죠. 강남코엑스점에는 꾸준한 운동을 통해 누구보다 다부진 몸으로 남다른 수트핏을 선보이시는 분이 있습니다. 함께 만나볼까요?

글. 황대상 기자

코트를 주름 잡던 테니스의 왕자

이성호 차장은 다부진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꾸준한 스포츠 활동을 꼽았습니다. 그가 처음 본격적으로 시작한 스포츠는 바로 테니스라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시절 축구를 가장 좋아했지만, 이성호 차장의 재능을 알아보신 아버지의 권유로 뒤늦게 테니스 라켓을 잡았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알아보신 재능을 입증이라도 하듯, 출전한 첫 테니스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었고 본격적으로 테니스의 왕자(?)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쳐 대학교까지 선수생활을 이어갔던 이성호 차장은 현재도 사내 테니스 동호회 활동에 참여하며 꾸준히 스윙을 갈고 닦는 중이라고 하네요. 함께 동호회에서 테니스를 치게 된다면 테니스 선수 출신의 레슨이 공짜라는 말씀!

↑ 테니스 동호회에서 고퀄 레슨 한 번 받아보세요!

누가 봐도 뼛속까지 스포츠맨!

승승장구 테니스 선수 생활을 이어나갔지만 이성호 차장은 다른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진로를 바꿔 GKL의 가족이 된 것이지요! 직장 생활을 시작한 후에도 이성호 차장은 다른 스포츠 활동들도 꾸준히 즐겨왔습니다.
평소 테니스와 더불어 러닝을 즐겨했던 그는 그간 쌓은 체력의 한계에 도전하고자 오랜 시간 마라톤 대회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3교대 근무자들에겐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정기적으로 노력한 결과, 42.195km 풀코스 마라톤과 100km 울트라 마라톤 대회를 당당하게 완주해낼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는 회사 근처에서 있었던 10km 마라톤 대회에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또 직접 참여하면서 직원들의 화합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기도 했답니다.

↑ 유니폼을 입은 모습과 마라토너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모두 빛을 발하네요!

테니스, 마라톤에 이어 야구까지 섭렵!

그의 스포츠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는 것! 현재까지도 이성호 차장은 테니스와 러닝을 즐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코엑스점 야구 동호회에서도 꾸준히 활동하며 남다른 스포츠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의 아들 또한 야구 선수 활동을 하면서 아빠 못지않은 운동 실력을 뽐내고 있다고 하니, 이보다 부전자전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부자가 있을까요?
그의 인생은 스포츠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현재진행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꾸준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 나가고 있는 이성호 차장처럼 여러분들도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삶을 설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야구까지 섭렵한 이성호 차장! 정말 멋지네요!

GKL 매력男女를 찾아라!

GKL에는 매력만점, 개성만점 멋쟁이들이 가득하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나만 알고 있기 아까운 우리 GKL의 매력남녀를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취재진이 달려갑니다. 셀프 추천도 가능한 거 아시죠? 자, 그럼 댓글 남기러 GO, GO!

전체 댓글수(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컨텐츠댓글달기
댓글 달기
등록하기

Member Login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댓글 입력 및 이벤트 참여는 GKL 임직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이름 LOGIN
사번

인트라넷에 등록된 이름과 사번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사번은 앞 두자리를 제외한 나머지 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