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HOMEKNOWFocus on

URL복사프린트

Focus on

‘2019 청렴계약 갑질근절 다짐의 날’
행사에 다녀오다
지난 6월 20일, 강남코엑스점 멀티룸에서는 ‘2019 GKL 동반성장의 날’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주요 협력업체와 네트워킹 강화 및 반부패 청렴 문화 확산 등을 위한 움직임으로, 많은 분들이 자리를 빛내주셨는데요. 함께 가보실까요?

글. 황대상 기자

보다 좋아질 GKL을 기대하는 이들의 만남

뜨겁게 햇살이 내리쬐던 6월 20일, 강남코엑스점 멀티룸에서 ‘2019 GKL 동방성장의 날’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유태열 사장을 비롯하여 협력업체 직원 약 100여 명이 함께 참석해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GKL 직원들과 협력업체 직원들은 오랜만에 마주해 안부를 주고받으며 행사 분위기를 밝고 화목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동반성장과 관련된 부서인 사회적가치추진팀, 반부패청렴팀, 상생경영팀, 인권법무팀, 윤리경영팀까지 총 5팀이 협업을 통하여 준비하였습니다. 약 한달 전부터 정성껏 준비한 탓인지 각 팀들은 행사 직전까지 리허설을 반복하며 완성도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보기 좋은 평화로운 GKL!

함께 힘써줘서 감사합니다!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오후 2시가 되자, 유태열 사장의 인사말씀과 함께 동반성장의 날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유태열 사장은 “협력업체들이 담당하고 있는 업종인 디자인, 인테리어, 판촉물, 건강검진, 전기공사 등 어느 하나 GKL의 성장에 있어서 필요치 않은 곳이 없고 항상 협조를 얻어야 하는 일들입니다”라는 말씀을 시작으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더불어 그간의 협력에 대한 감사인사와 협력업체의 필요성에 대해서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에 있어서 필요한 ‘청렴’, ‘인권’, ‘상생’ 이 3가지의 가치는 GKL의 중요한 기준점이 되어야 하며, 이러한 의미에서 ‘2019 청렴 계약 갑질근절 다짐의 날’은 큰 의미를 지니는 행사라고 하였습니다.

↑ 유태열 사장의 인사말씀으로 시작한 '2019 동반성장의 날'

진지하고 빛나는 눈빛 속에 이어진 행사

이후 이어진 행사에서는 사회적 가치 관련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청렴계약 및 갑질근절 실천 선포식, 반부패 청렴 정책 조사, 반부패 청렴 정책 및 갑질근절 교육, 청렴 QnA 홍보 및 간담회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청렴 계약 갑질근절 다짐의 날’답게 참석자 전원이 진지하게 행사에 임하는 것처럼 보였고, 그만큼 GKL과 협력업체들은 앞으로도 동반성장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반부패 청렴 교육에서 부패(Corruption)란 단어의 어원이 [함께(COR) + 파멸하다(RUPT)]라는 사실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이를 다르게 해석한다면 누군가가 긍정적인 변화를 시도했을 때 그 조직 역시 긍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점에서 이날 진행되었던 ‘2019 청렴계약 갑질근절 다짐의 날’ 행사는 우리 그랜드코리아레저와 여러 협력업체들이 앞으로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 앞으로 협력업체들과 건강하게 동반성장할 GKL을 기대해봅니다!

전체 댓글수(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컨텐츠댓글달기
댓글 달기
등록하기

Member Login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을 해주세요.
댓글 입력 및 이벤트 참여는 GKL 임직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이름 LOGIN
사번

인트라넷에 등록된 이름과 사번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사번은 앞 두자리를 제외한 나머지 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