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마음을 전하는
세븐럭 서비스커넥터를 소개합니다!

2021년도 하반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일상으로의 복귀가 코 앞까지 다가왔다가 다시금 멀어지고 말았는데요. 코로나19 종식을 기대하는 반복되는 희망 고문이 야속하기만 합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다시 세븐럭을 찾아주시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고 있는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서비스 캠페인 영상 제작에 참여해 준 GKL의 서비스 메신저, ‘세븐럭 커넥터’를 소개합니다.

글. 사내기자 박민선 대리

[캠페인 영상 기획]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방법

영업장의 룰렛 전광판 또는 빈 게임 테이블에서 GKL의 광고 영상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직원들이 등장하는 부분에서 저도 입사 초기에 4초 정도 출연했던 적이 있는데요. 영상을 보신 한 고객께서 저를 기억해 알아봐 주셨던 경험이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에서 익숙한 직원이 전하는 메시지는 더 친근하게 마음에 와닿고 그만큼 더 오래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이번 영상 캠페인이 추진되었습니다. 세븐럭을 찾은 고객들이 영업장 곳곳에 틀어놓은 직원들의 감사 영상을 보고 환영받는 기분과 함께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게 되고, 그 좋은 마음이 다시 직원들에게 향하는 선순환의 에너지를 목표로 해 보았는데요. 아무쪼록 저희가 함께 만든 영상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유대감을 쌓는데 일조하는 따뜻한 커넥트 영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커넥터 선발]

GKL의 숨겨진 배우 발굴

커넥터 선발 모집기한은 5월 3일부터 5월 21일까지였고 총 20명을 선발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자의반 타의반으로 참여해 주신 커넥터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말하는 영상을 촬영한다는 것이 낯설고 어색하셨을 텐데 세븐럭 전 모델이었던 이 모 배우님보다 더 연예인같은 촬영물을 보내주셔서 ‘역시 GKL 직원들 쌍따봉~!’을 외쳤답니다. (네 맞아요. 말로 빚을 갚아보려는 중이에요. 커넥터 분들이 영상 촬영 해주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거든요.) 또한, 영상 속 외국어 번역에 도움 주신 일본마케팅팀, 중국마케팅팀, 국제마케팅팀 분들에게도 무한한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영상제작 과정]

영상 구성을 위한 메시지 

영상 구성은 직원들 메시지마다 키워드를 분류해서 5가지 섹션으로 분류했어요. 고객님을 환영하는 메시지, 고객님을 맞이하기 위해 이미 준비된 GKL 직원들에 관한 메시지, 그리고 세븐럭 안에서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 등으로 구분하여 작업했는데요. 중복되는 메시지가 없어서 영상을 어렵지 않게 구성하고 편집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모든 직원 여러분들의 참여와 노력으로 완성된 ‘서비스 커넥터의 메시지 영상’을 지금! 직원 여러분들에게 선공개합니다!

커넥터 선발 당시 ‘서비스 메시지 투표’ 하셨던 것 기억하시나요? 그때 투표했던 나와 같은 서비스 메시지를 생각한 사람은 어떤 커넥터였는지 매칭하면서 보시는 것도 또 다른 감상 포인트가 되실 것 같습니다. 이번 영상은 이제 곧 3개점 사업장 모니터를 통해 고객님들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커넥터로 선정된 직원들에게 수고했다는 격려와 함께 많은 호응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재개발원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 및 빠른 피드백을 통해 고객 만족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글 사내기자 박민선대리(인재개발원 디지털교육파트)

24개의 댓글이 등록되었습니다.
  1. 많은 사람들이 보는 영상에 얼굴을 보인다는 것이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회사를 위해 용기를 내 주신 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냅니다.

댓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