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서브페이지 제목배경

Hi, 2023 사내 기자!

2023-01-19

조회 154

4
말풍선 140

Hi, 2023 사내 기자!



새해를 맞아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전해줄 GKL의 2023 사내 기자단이 선정됐습니다. 쟁쟁한 경쟁률을 뚫고 GKL의 새로움을 담당할 10명의 기자단! 올해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당찬 포부를 들어볼까요? 



윤리경영팀 김태련 기자



그동안 사보를 통해 직원 여러분의 취미, 관심사 등을 읽으며 많은 간접 경험을 했습니다. 보면서 저도 사내 기자의 일원으로서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싶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윤리경영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장점을 살려 앞으로 저희 팀 소식과 더 나아가 ESG 관련 소식, 경영본부 소식 등 직원분들이 궁금해하실 만한 주제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회사생활을 하며 직원분들과 소통할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국제팀 노다솜 기사


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업무를 하다 보니 사내 직원분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것 같습니다. 사내 기자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관심사를 공유하고, 여러 부서 직원들과 가까이 지내며, 소통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노포 맛집 탐방이 취미인데요. 앞으로 묵묵하게 한 자리를 오랫동안 지켜온 노포 맛집만의 바이브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세븐럭 서포터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면서 세븐럭 근처의 다양한 맛집과 관광지 등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꼭꼭 숨겨놓은 세븐럭 직원들만의 찐맛집을 함께 공유하는 기사를 써 보고 싶습니다.



서울드래곤 시티점 OP팀 박성은 기자


저는 빵, 디저트, 카페 등의 맛집이나 운동 그리고 투자와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 두루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관심사를 바탕으로 다른 지점이나 부서 사람들과 이야기하며 같이 활동할 수 있을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서 지원했습니다.

글쓰기는 대학 졸업한 이후 처음이라 긴장되는데요.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강남 코엑스점 서예원 기자


저는 작년에도 사내 기자로 활동했었는데요. 정말 쓰고 싶은 주제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못 썼던 주제가 많아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지원하게 됐습니다. 올해는 2023년에 바뀌는 정책들과 제가 관심 있는 주제인 영화나 책에 대해 마음껏 소개하고 싶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편하고 즐겁게 볼 수 있는 기사들 많이 쓰도록 하겠습니다. GKL 사보 많이 봐주세요.


강남 코엑스점 유재갑 기자


안녕하세요. 사내 기자 유재갑입니다. 사보를 보며 다양한 활동들이 참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저도 회사 생활 속에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 보고 싶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활발해질 각종 동호회 활동은 물론 최근 회사에 부모가 된 분들이 많아졌는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들과 여행, 축제 등을 주제로 기사를 써 보고 싶어요.

사내 기자가 쉽지만은 않겠지만 즐기면서 활동하면 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강남 코엑스점 이아리 기자


사보를 보며 전해지는 직원들의 선한 영향력과 정보들이 회사 생활 속에서 좋은 활력소가 됐어요. 저도 그런 활력소 같은 기사를 써서 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어 사내 기자에 지원했습니다.

현재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어 반려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관심 있는 주제는 시기마다 바뀌는 것 같아요. 요즘은 새해를 맞아 재테크나 가계부작성 예∙적금 등의 분야에 관심이 큽니다.

관련해서 앞으로 좋은 소식과 이야기 많이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인재개발원 이연주 기자


점심 사주신다고 해서 나갔다가 이거 먹으면 “사내 기자 지원하는 거다”라고 해서 (먹은 걸 뱉어 내지 못해) 지원하게 됐습니다. 시작은 점심 식사였지만 사내 기자 활동을 통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 행복하게 일하고 싶습니다.

저는 동기부여나 교육, 배움, 성장, 봉사활동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좋은 것만 보여주고, 좋은 소식만 알려드리겠습니다. GKL에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울드래곤 시티점 OP팀 전은별 기자


저는 GKL 사내 기자로서 회사를 중심으로 한 직원 간 소통의 가교 역할이 되고 싶어 지원하게 됐습니다. 문화, 여행, 스포츠 등 전 세대의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세대 간극도 줄일 기회가 됐으면 좋겠어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부산 롯데점 정유진 기자


평소 다양한 부문에서 소통하는 걸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관광업 구성원으로서 관광지식을 배우고 있습니다. 관광업계가 그 어느 분야보다 트렌드가 중요한 만큼 최신 이슈들을 공유하고자 지원했습니다.

사내 소통자로서 GKL의 소식과 정보들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정보들을 쉽게 풀어내고 싶습니다. 앞으로 배움의 자세로 정보들을 안내하며 즐거운 내용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드래곤 시티점 OP팀 최은진 기자


회사생활이 늘 똑같은 쳇바퀴 구르기 같을 때 사내 기자 모집공고를 봤습니다. 글을 쓰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그 끝엔 뭔가 발전된 나 자신을 기대하며 지원하게 됐습니다. 

스스로 도전하고 발전하는 제가 되고 싶습니다. 체험, 인터뷰, 회사 관련 그 어떤 주제든 호기심을 갖고 취재하겠습니다. 앞으로 두서없는 글, 못난 글들이 많을텐데 인내와 자비로운 마음을 갖고 글을 읽어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할 것 같습니다.


♥ 댓글은 사랑입니다 ♥

목록으로

말풍선 댓글0